신세계푸드, 컨세션 사업장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회전 전망대, 영종대교 휴게소, 북악 팔각정 등 3곳 신년 맞이 패키지 상품 운영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신세계푸드는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를 맞아 자사가 운영하는 해돋이 명소 상품을 추천했다.

27일 신세계푸드는 해돋이를 즐길 수 있는 컨세션 사업장 3곳에서 신년 맞이 패키지 상품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 회전 전망대에서 오는 1월 1일 해돋이 관람을 위해 사전 예약을 신청한 고객 500명을 대상으로 곤돌라·떡국·핫팩·포춘 쿠키 등으로 구성된 ‘곤돌라 떡국 패키지’를 마련했다.

성인 1만원, 7세 이하 아동은 5000원에 제공한다.

강화 씨사이드 리조트의 회전 전망대에서는 일출을 한 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우주선 모양의 레스토랑이 돌면서 동쪽으로 초지대교, 남쪽으로 영종대교 등 서해 바다의 다채로운 풍경을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스카이 라운지다.

서해안의 아름다운 일출과 웅장한 영종대교의 경관을 볼 수 있는 일출 명소 영종대교 휴게소에서는 1월1일 아침 6시부터 푸드홀에서 떡국과 따뜻한 커피를 1만원에 판매한다.

세계 최대 철제 조각품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영종대교 휴게소의 마스코트 ‘포춘 베어’(Fortune Bear)와 휴게소에서 쓴 편지를 1년 후에 배달해주는 ‘느린 우체통’,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정서진’(正西津)에서 노을 종소리도 함께 들을 수 있어 먹는 즐거움과 여행의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북악산 위 해발 342m에 위치한 북악 팔각정은 넓고 편안한 공간에서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도심 명소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북악팔각정 하늘레스토랑에서는 1월 1일 아침 6시부터 8시까지 떡국을 1만원에 판매한다.

엽서를 적어 우체통에 넣으면 1년 뒤 엽서에 적힌 주소지로 배달하는 느린우체통도 체험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