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일부 코팅 불량 하자가 발견된 BH동물미니프라이팬(1000482)을 판매한 아성다이소가 상품 회수 및 환불에 나섰다.

다이소는 지난3일 회사 홈페이지에 제품 리콜 안내문을 통해 "이번 상품 불량으로 심려끼쳐 진심으로 사과한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7일 밝혔다.

이어 회수 및 환불이 가능하다고 안내했다.

안내문에는 "안전을 위해 해당 상품에 대한 판매 중단과 구입한 상품에 대한 환불조치를 한다"면서 "해당 상품을 가지고 가까운 다이소 매장 방문시 구매시점, 사용여부, 구입매장, 영수증 유무, 포장개봉 여부와 무관하게 환불조치하겠다"고 밝혔다.

해당 상품의 환불 접수는 오는 2월8일까지다.

문의는 아성다이소 고객만족실 (전화 1522-4400)로 하면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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