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 창립 50돌 맞아 적립형 발행어음 특판
NH투자증권, 창립 50돌 맞아 적립형 발행어음 특판
  • 이도희 기자
  • 승인 2019.01.14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 3% ELB 및 연 5% 적립형 발행어음 등 2종 특판상품 판매

[FE금융경제신문=이도희 기자]NH투자증권은 창립 50주년을 맞아 특판상품 이벤트를 창립기념일인 1월 1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과 함께 성장한 50년을 축하하고 새로운 50년을 준비하기 위해 시중 금리보다 높은 연 3%의 ELB(주가연계 파생결합사채)와 연 5%의 적립형 발행어음 등 2종의 특판상품 판매 행사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첫 번째 특판상품은 5개월 만기 상품으로 연 3% ELB다. NH투자증권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고, 오는 16일부터 21일 오후 1시까지 청약이 진행된다.

1인당 청약 한도는 1억원이며, 해당 상품은 경쟁률에 따라 실제 배정금액이 제한적일 수 있다고 NH투자증권은 설명했다.

두 번째 특판상품은 5% 적립형 발행어음이다. NH투자증권의 신규고객(휴면고객 포함) 선착순 5000명에게 매수 기회가 제공되며, 1인당 월 최대 50만원, 연 600만원까지 가입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의 경우, 온라인 전용상품으로 영업점 및 유선으로 가입이 불가하다.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와 홈트레이딩시스템(HTS), NH투자증권 홈페이지에서 가입이 가능하다.

발행어음은 증권사에서 판매하는 약정수익 상품으로, 만기 도래 시 발행어음의 원금과 정해진 약정수익률을 받아가는 고객 맞춤형 상품이다.

이도희 기자  dohee@fe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