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및 중·고생 대상으로 파주 체인지업 캠퍼스 또는 싱가포르 방문 교육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SC제일은행이 방학을 맞이한 프라이어리티뱅킹(Priority Banking, PB) 고객의 자녀들에게 ‘동계 글로벌 리더스 프로그램(이하 GLP)’을 실시해, 국내외 탐방 및 경제교육의 기회를 제공한다.

글로벌 감각을 키워주는 ‘동계 글로벌 리더스 프로그램’은 초등학교 4~6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개척과정’과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도전과정’으로 구성됐다.

우선 개척과정은 오늘부터 18일까지 서울 및 파주에서 열린다. 파주 체인지업 캠퍼스(영어마을) 방문, 헤이리 예술마을 방문, DMZ방문, 영어뮤지컬 만들기, UN자원봉사활동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도전과정’은 3박 5일 동안 싱가포르에서 진행된다. 오는 21 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방문, 싱가포르국립대학 및 경영대학 견학과 함께 중국 및 이슬람 문화체험 등으로 이뤄진 현지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글로벌 경험을 쌓게 해준다.

허창인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 전무는 “SC제일은행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한 수준 높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선보하고 있으며 고객 자녀들에게도 글로벌 경험과 폭넓은 경제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PB 고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프로그램인 GLP가 미래 세대의 성장과 발전에 밑거름이 될 수 있도록 알찬 과정을 지속적으로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