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조정현 기자]KFC가 21일까지 KFC의 대표 치킨 3종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는 333버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아랍에미리트에서 2월 2일까지 진행되는 아시안컵을 KFC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다.

333버켓은 점보스틱오븐치킨 3조각, 오리지널 치킨 3조각, 핫크리스피 치킨 3조각 등 총 9조각을 1만3900원에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프로모션 제품에 포함된 점보스틱오븐치킨은 커다란 닭다리만을 오븐에 구워낸 것으로, 진한 육즙과 함께 담백하면서 촉촉한 맛이 일품이다. 또 오리지널 치킨과 핫크리스피 치킨은 KFC만의 비법으로 튀겨낸 제품으로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시그니처 제품이다.

동시에 오리지널 타워버거 세트업 이벤트도 21일까지 진행된다. 오리지널 타워버거는 오리지널 치킨을 비롯해 다양한 재료로 속을 가득 채워 풍성한 맛과 식감을 자랑하는 제품으로, 이벤트 기간 동안 단품 구매 시 세트로 무료 업그레이드 해준다.

KFC 관계자는 “아시안컵을 더욱 재미있게 시청하며 응원할 수 있도록 마련한 이번 프로모션은 KFC 치킨 메뉴 중 가장 핫한 치킨 메뉴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푸짐하게 맛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