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축하고 새해 목표 이루면 황금돼지 받는 신년맞이 일석삼조 이벤트 실시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황금돼지해를 맞아 NH농협은행이 ‘황금돼지해! 작심365일, 목표달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NH올원해봄적금’은 금연 해봄, 다이어트 해봄 등 설정한 목표를 성공할 때마다 우대금리가 적용돼 최대 1.0%의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상품으로, 매회 1천 원 이상 원단위로 자유롭게 입금할 수 있는 자유적금상품이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부터 다음달 15일까지 4주간 진행되며, 기간 중 ‘NH올원해봄적금’을 가입하고 해봄하기 목표 및 금액을 설정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설정금액 10회 이상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01명을 추첨해 1명에게는 황금돼지해를 기념하는 250만원 상당의 황금돼지 10돈을, 1000명에게는 고객이 응모 시 등록한 해봄하기 설정금액 1회분에 해당하는 현금(NH올원해봄적금 계좌로 입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올원뱅크’의 NH올원해봄적금 가입 페이지 또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NH농협은행 영업점이나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디지털뱅킹센터(☏1588-2100)로 문의하면 된다.

허옥남 디지털마케팅부장은 “새해를 맞아 금연, 다이어트 등 본인만의 목표를 세우고 도전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다양한 목표달성 이벤트를 시리즈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