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기념 해 센타라 호텔&리조트 이용 시 라운지 무료 이용권 증정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하나카드가 태국 센타라 호텔&리조트(Centara Hotels & Resorts)와 태국 방콕 시내 Central Plaza에서 양사 간 전략적 제휴를 위한 협약(MOU)을 체결했다.

센타라 호텔&리조트는 태국의 쇼핑 및 유통, 레저 사업 및 부동산 개발 등을 영위하는 Central Group의 자회사로 태국 전역에 34개의 호텔 및 리조트를 포함한 전 세계 총 40개 호텔 및 리조트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협약으로 하나카드 손님이 하나카드 해외전용 서비스 플랫폼 ‘GLOBAL MUST HAVE’를 통해 센타라 호텔&리조트의 객실을 예약 및 결제하는 경우 최대 30% 특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됐다.

이뿐만 아니라 상반기 중으로 센타라 호텔&리조트의 모기업인 Central Group의 ‘Central Department’ 백화점 16개, ‘Central’ 쇼핑몰 34개, ‘Robinson’ 백화점 및 ‘Big C’마트 등에서 태국을 여행하는 하나카드 손님을 위한 할인 서비스가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번 센타라 호텔&리조트와 제휴 기념으로 다음달 28일까지 하나카드 홈페이지, 1Q Pay앱, GLOBAL MUST HAVE에서 센타라 제휴기념 이벤트에 응모 후 센타라 호텔&리조트에서 20만원 이상 예약 및 결제 시 전세계 1100여개 공항라운지에 입장 가능한 ‘더 라운지 멤버스’ 무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해외이용 모바일 플랫폼 GLOBAL MUST HAVE, 하나카드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