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보험료 30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머니 3만원 캐시백
오프라인 상품 대비 평균 13.7% 저렴해

[FE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카카오페이로 JOY다이렉트 자동차보험료 30만원 이상 결제 시, 카카오페이머니 3만원 캐시백

24시간 가입,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온라인 자동차보험 고객층에 인기… 올들어 보험료 인상도 없어

MG손해보험이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JOY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캐시백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 달 31일까지 ‘JOY다이렉트 자동차보험’ 신규 고객이 카카오페이로 보험료 3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익월 말에 카카오페이머니 3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해당 보험은 MG손보의 온라인 채널인 #JOY다이렉트 전용 상품으로, PC 또는 모바일을 통해 24시간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JOY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은 자사 오프라인 상품 대비 평균 13.7% 저렴한데다 9세이하 자녀할인 특약, 3050 연령특약, 마일리지 특약, 블랙박스 특약 등을 통해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1월 들어 손보업계가 자동차보험료를 인상하고 있는데 반해, MG손보는 보험료를 인상하지 않는 상반된 행보로 온라인에서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MG손보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동차보험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혜택 및 이벤트를 꾸준히 운영해 고객 만족을 높여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