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LG생활건강, ‘오휘 얼티밋 브라이트닝’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선보여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 광채 피부를 선사할 제품이 나왔다.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오휘’는 화사하게 피어나는 광채 피부를 선사하는 새로운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을 선보였다고 20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작약, 로즈 쉐입드 파우더, 진주 파우더, 흑진주 추출물을 조합해 탄생한 펄 블루밍 컴플렉스™(Pearl blooming complex™)를 함유해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고 피부에 피어나는 광채를 표현한 플라워 모티브의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오휘의 ‘얼티밋 브라이트닝 라인’은 대표제품인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을 비롯해 ‘얼티밋 브라이트닝 에센스 팩트’, ‘얼티밋 브라이트닝 바니싱 팩트’까지 3종으로 구성됐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쿠션’은 피부 본연의 빛을 살리고 고급스러운 실크 광채를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피그먼트 2중 분산 기술인 듀얼 디스펄젼 시스템™(Dual dispersion system™)을 적용해 높은 커버력은 유지하면서도 뭉침없이 균일하게 발린다.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며 자연스러운 광채를 부여해 전문가의 도움 없이도 정교하고 완성도 높은 피부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에센스 팩트'는 에센스가 다량 함유돼 뛰어난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화이트, 핑크, 베이지 색상의 트리플 브라이트닝 에센스가 마블링돼 있어 피부에 영양감과 광채, 화사한 생기를 선사한다.

‘얼티밋 브라이트닝 바니싱 팩트’는 하루종일 은은하게 빛나는 진주 광채 피부를 완성해준다.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며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번들거림 없이 매끈하고 화사한 광채를 경험할 수 있다.

 

헤라, 봄 시즌 립 컬러 트렌드로 ‘레드 바이브’ 선정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봄 시즌을 맞아 립 컬러 트렌드로 '레드 바이브(Red Vibe)'를 출시했다.

20일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연구원,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매니저, 글로벌 트렌드 전문기관 ‘넬리로디’와 함께 기획한 ‘레드 바이브’ 색상은 선명한 레드의 생기 넘치는 에너지가 얼굴을 환하게 밝혀준다.

태양에서 영감을 받아 형광빛을 띠는 오렌지 계열부터 ‘잘 익은 레드’, ‘핑크 레드’ 등 다양한 레드 색상으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진수 아모레퍼시픽 헤라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2019년 봄여름 시즌 트렌드 컬러 콘셉트는 생생하고 활기 넘치는 ‘바이탈 에너지(Vital Energy)’다. 이번 ‘레드 바이브’ 립 컬러는 기존과는 다른 레드의 선명함과 바이탈 에너지를 제공해 생동감 있고 활기찬 모습의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헤라(HERA)’는 3가지 립 제품인 ‘센슈얼 인텐스 벨벳’, ‘센슈얼 틴트’, ‘루즈 홀릭 샤인’에서 ‘레드 바이브’ 콘셉트의 컬러를 제안한다.

각 제품별로 2가지씩 총 6가지의 다채로운 레드 색상으로 구성해 고르는 재미도 더했다.

대표 제품은 센슈얼 인텐스 벨벳 337호 레드 바이브다.

헤라의 ‘레드 바이브’ 광고 모델은 새로운 모델 제니가 출연했으며 활기차고 당당한 매력으로 영상의 정식 공개 전부터 SNS를 통해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하게 표현되는 헤라의 센슈얼 인텐스 벨벳 특징을 잘 묘사한 제니의 부드럽지만 강렬한 메이크업 룩이 ‘레드 바이브’만의 세련미를 잘 표현했다는 평이 나오고 있다.

이니스프리, 봄맞이 셀프 네일 아트 매직프레스 10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봄 분위기의 ‘매직프레스’ 10종을 출시한다.

20일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에 따르면 매직프레스는 꾹 눌러 붙이기만 하면 초보자도 손쉽게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붙이는 젤 네일로 손톱 손상 걱정 없이 안심하고 예쁜 손톱을 연출할 수 있다.

다가오는 봄 시즌, 손톱 위에 따뜻한 봄기운을 더해줄 튤립, 계란 후라이, 체크와 같이 다채로운 디자인과 컬러가 구성된 신규 매직프레스 10종으로 구성됐다.

일반 타입뿐만 아니라 짧은 손톱을 위한 숏 타입, 파츠를 더한 프리미엄까지 니즈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된다.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파스텔 컬러와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만난 매직프레스 6종(58 캔디 슈가볼, 59 달콤한 초콜릿, 60 산뜻한 체크 셔츠, 61 데일리 청바지, 62 수줍은 복숭아, 63 딸기맛 캔디)과 튤립, 계란 후라이 같이 경쾌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이 그려진 매직프레스 숏 타입 2종(56 튤립 축제, 57 노란맛 후라이)이 구성된다.

반짝이는 쥬얼리 파츠가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봄 네일을 연출해 주는 프리미엄 2종(7 블링블링 쥬얼리, 8 우아한 마블 쥬얼)도 선보인다.

경쾌하고 사랑스러운 디자인의 ‘매직프레스’ 10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니스프리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우 서지혜, 아모스프로페셔널 모델 발탁

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배우 ‘서지혜’를 전속모델로 발탁했다.

아모스프로페셔널은 "세련되고 도회적이면서도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배우 서지혜의 다양한 매력이, 아모스프로페셔널이 추구하는 브랜드 콘셉트를 잘 보여줄 것이라 판단했다. 그녀만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이 진정성 있는 헤어 솔루션을 제안하는 아모스프로페셔널과 상응해 좋은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그녀를 모델로 기용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

서지혜는 "평소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제품을 좋아해서 꾸준히 사용하고 있었는데, 애정하는 브랜드 모델이 돼 기쁘다. 2019년엔 아모스프로페셔널과 함께 새롭고 다양한 모습을 보여 드릴 예정이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서지혜는 이달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제품 화보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모델 활동을 활발히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