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권부터 시작해 점차 전국 확대 계획”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베스트셀러 ‘샘’, ‘샘키즈’ 베스트모델의 익일배송이 가능해 졌다.

샘과 샘키즈는 각각 ‘국민 책장’,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는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한샘은 고객 편의를 위해 기존 4일이던 배송기간을 하루로 줄여 당일 오후 2시 전 주문하면 다음날 받을 수 있는 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상 모델은 샘과 샘키즈 중 베스트셀러 상품 31종에 한하며, 배송 가능한 지역은 수도권부터 시작해 점차 전국으로 확대해 갈 계획이다.

한샘몰 관계자는 “최근 유통가에서는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익일배송, 새벽배송 등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샘, 샘키즈에 가장 많이 수납하는 책과 기저귀 역시 오늘 배송할 경우 내일 받아볼 수 있다. 책과, 기저귀 등 살림살이가 배송되자마자 정리가 가능하도록 한샘 역시 홈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샘, 샘키즈 ‘내일 배송’ 서비스를 시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와 관련 지난 2009년 ‘수납 선생님’이라는 콘셉트로 출시한 샘 책장과 샘키즈 수납장은 올해로 출시 10년을 맞았다.

내추럴, 북유럽, 모던 등 새로운 컬러와 모듈을 추가로 선보였으며 샘 책장은 누적 200만 세트, 샘키즈 수납장은 누적 100만 세트가 판매됐다. 샘 책장은 3분에 한 개 꼴로 판매되고 있으며 샘키즈 역시 ‘육아 필수템’으로 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