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프라그랑스 전문 브랜드 ‘프라도어’가 국내 최대 규모의 요가 프랜차이즈 ‘타우요가’와 제휴 계약을 맺고 청담 타우요가 본점에 첫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

감성적인 체취 스타일링(Body Scent Styling), 즉 불필요한 향취는 억제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특별한 향을 선사하는 프라도어는 삶을 즐기는 여유와 위트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한다.

프라도어 X 타우요가 팝업으로 진행하는 ‘더티 솔티 패션 (Dirty Salty Passion)’ 라인은 ‘보디 프라이머 크림’과 ‘오 드 뚜왈렛’ 두 가지로 구성되며, 요가나 필라테스 같은 실내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다.

땀이 나는 부위를 중심으로 몸 전체에 사용하는 ‘보디 프라이머 크림’은 휴대가 간편한 튜브 타입(150ml)과 자(jar, 180ml) 타입으로, 바르자마자 시원한 쿨링 감을 느낄 수 있으며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된다.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연약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프레이 타입의 ‘오 드 뚜왈렛(100ml)’은 야외 운동이나 외출 시 휴대하면서 몸 전체에 분사하면 된다. 향을 더 오래 지속시켜주는 고급 천연 에센셜 오일을 포함하고 있어 특별한 잔향이 남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도어 X 타우요가 팝업스토어는 3월~5월 청담 타우요가 본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타우요가 수강생에게는 특별한 구매 프로모션과 샘플키트가 제공된다. 한편, 프라도어의 ‘더티 솔티 패션 (Dirty Salty Passion)’라인 제품은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