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롯데쇼핑 이미지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감성적으로 전달에 촛점

[FE금융경제신문= 최한별 기자] 롯데쇼핑은 올해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40주년 엠블럼을 발표했다.

17일 롯데쇼핑은 40주년 엠블럼은 창립 40주년을 기점으로 새롭게 변화하고 성장하는 롯데쇼핑의 이미지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감성적으로 전달 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축하를 상징하는 선물박스의 리본과 숫자 40, 그리고 기념일을 뜻하는 'anniversary' 영문까지 세 가지 디자인 요소가 서로 어울리게 디자인했다. 가독성을 높이고 창립40주년을 맞아 사용되는 모든 플랫폼에 용이하게 사용될 수 있도록 심플하게 제작했다. 롯데의 상징인 레드 컬러가 가미된 고급스러운 다크브라운 단색을 메인 색으로 지정했다.

이정혜 롯데백화점 디자인실장은 "창립 40주년 엠블럼은 온·오프라인을 포함한 모든 고객 소통 플랫폼에 사용될 예정"이라며 "창립40주년은 고객에게 받은 큰 선물이라는 의미도 포함하고 있는 만큼 더 좋은 서비스와 상품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