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은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크랩 나잇 프로모션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3∙3∙3 크랩 나잇(Crab Night)> 이벤트를 오는 3월 18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신학기 등 각종 모임이 많아지는 3월에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하여 3∙3∙3 크랩 나잇 이벤트를 기획하였다. 이번 이벤트는 크랩 나잇 프로모션 이용객을 대상으로 3인 이용 시 1인 식사를 무료로 제공해 최대 33%의 가격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 3주 동안 한정적으로 진행하는 본 이벤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싱가포르 대표 메뉴인 크랩 요리와 세미 뷔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회다. 또한 크랩 요리 3종의 주재료인 게는 피로를 예방하는 타우린과 키토산 성분이 풍부해 겨우내 움츠러든 체력을 회복하기에 제격이다.

크랩 나잇(Crab Night)의 메인 메뉴로는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칠리 크랩과 블랙페퍼의 알싸한 맛이 일품인 블랙 페퍼 크랩, 은은한 마늘 향이 입안 가득 퍼지는 갈릭 머드 크랩으로 구성된 3종 크랩 요리 중 한 가지 크랩 요리를 선택할 수 있다. 또한 프로모션 이용객은 페루식 해산물 샐러드인 세비체, 킹크랩, 훈제연어, 카프레제, 그릴에 구운 야채 등 다양한 메뉴와 디저트를 세미 뷔페로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3∙3∙3 크랩 나잇 이벤트는 3월 18일부터 4월 4일까지 평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주중 한정으로 진행되며, 저녁 6시부터 10시까지 운영한다. 가격은 성인 1인 13만원, 어린이 7만원이다. (상기 요금에 세금은 포함).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