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세까지 無심사·진단 가입 가능 … 고도재해 장해 보장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종신·상속·확정·실적·연금형 등 다양한 필요 맞게 선택

[FE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처브라이프생명이 KB국민은행을 통해 ‘Chubb 변액연금보험 무배당’ 판매를 시작했다고 19일 밝혔다.

0세부터70세까지 무 심사, 무 진단 가입이 가능한 이 상품은 사망 대신 고도재해 장해를 보장하여 위험 부담료를 줄이고 보다 많은 금액을 적립금으로 투자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최대 100%까지 주식형펀드 투입이 가능하도록 하여 적극적인 투자를 할 수 있는 상품이며 25종의 다양한 펀드 선택에 제한이 없어 금융시장에 대응하여 탄력적인 투자가 가능하다.

또한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종신, 상속, 확정, 실적 연금형 등 다양한 연금유형 중 고객의 필요에 맞게 선택하여 연금 설계가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실적연금의 경우, 연금 수령 중에도 지속적으로 펀드에 투자하여 추가적인 수익 기회를 제공한다.

자유로운 거치기간 설정을 통해 조기연금 개시가 가능하도록 한 것 또한 특징이다.

처브라이프 방카슈랑스팀의 금대호 팀장은 “‘Chubb 변액연금보험 무배당’은 적극적인 투자뿐만 아니라 고객 분들이 상항에 맞는 다양한 연금 설계를 할 수 있도록 한 상품이다.

또한 업계 최저 사업비 부과로 최대 금액을 투자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으며, 중도인출 수수료와 추가납입 수수료 0%로 고객들이 더욱 자유롭게 자금 운융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며 “KB국민은행의 고객들께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차별화 된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KB 국민은행과 제휴를 맺는 처브라이프생명은 세계 1위의 글로벌 손해보험 상장기업인 처브(Chubb) 그룹의 생명보험 사업부문으로, 전 세계 30여개국에서 다양한 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이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