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된 의견, 실제업무에 직접 반영해 고객중심경영 실천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롯데카드가 지난 15일 롯데호텔서울에서 고객중심경영 실천을 위해 ‘고객패널 6기’발대식을 개최했다고 18일 밝혔다.

지난 2014년부터 운영한 ‘고객패널 제도’는 고객이 직접 상품, 서비스 등을 체험한 후 개선사항을 제안해 실제업무에 적용하고 있다. 이번 고객패널 6기는 20~40대 롯데카드 회원 12명으로 구성됐으며, 10개월간 활동한다.

활동기간 동안 롯데카드의 상품 및 서비스를 모니터링하고, 이를 바탕으로 월 1회 진행되는 정기 간담회와 수시로 진행되는 리서치,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개선안과 아이디어를 제안할 예정이다.

이해봉 금융소비자보호 총괄책임자 상무는 “롯데카드 고객패널은 매년 다양하고 심층적인 의견을 제안하고 있다”며, “고객패널 6기의 의견도 경청하고 적극 수용하여 고객만족도 향상은 물론, 고객중심경영에 롯데카드가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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