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 자신감’을 컨셉으로 한 팝업스토어 운영
사은품 증정 및 대형 그린 벌룬 설치 등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 제공

[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헤어 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3월 27일까지 코엑스 파르나스몰 중앙 광장에서 ‘두피 자신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르네휘테르 ‘두피 자신감’ 팝업스토어는 두피와 모발에 대한 고민이 많은 이들의 걱정은 덜어주고 자신감을 채워주는 두피 자신감 ‘포티샤 샴푸’를 메인 컨셉으로, 두피 자신감 부스터 포티샤 세럼과 함께 포티샤 더블케어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된다.

3월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제품 전시존, 테스팅존, 두피 진단존, SNS 포토존을 두피 진단존으로 구성됐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8가지 정밀 분석을 통해 두피와 모발 상태를 진단하고, 맞춤형 상담을 통해 르네휘테르만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두피&헤어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제품을 구매만 해도 50ml 여행용 샴푸를 증정하고, 그 외 구매금액 별 사은품으로 패들 브러쉬, 두피마사지기, 르네휘테르 헤드 스파권 등이 제공돼 다양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포티샤 제품의 초록알갱이를 형상화한 대형 그린 벌룬을 설치하고 초록 유리볼과 레드 튤립 등으로 행사장을 조성해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아름답고 풍성한 볼거리도 더했다.

르네휘테르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에 고민이 있는 고객들이 포티샤를 직접 체험하고 초록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 운영을 기획했다”며 “다양한 볼거리는 물론 풍성한 혜택까지 선사하는 ‘두피 자신감’ 팝업스토어를 통해 건강한 두피와 모발을 경험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