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퇴직연금 운영시간’ 확대…개인형 IRP계좌 신규 시, GS25 모바일 상품권 증정 이벤트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KEB하나은행이 휴일이나 해외에서도 고객들의 퇴직연금을관리할 수 있도록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의 운영시간을 24시간, 365일로 확대 시행해 한다.

그동안 하나은행은 스마트폰 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은행 방문 없이도 ‘개인형 IRP 신규’와 ‘퇴직연금 상품 변경’등의 다양한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이번 운영시간 확대 시행을 통해 은행 영업시간과 관계없이 휴일이나 해외에서도 간편하게 개인형 IRP 계좌 개설 및 본인의 퇴직연금 자산을 자유롭게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아울러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 확대 시행을 기념해 하나은행은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스마트폰 뱅킹 앱인 ‘하나원큐’를 통해개인형 IRP 계좌를 개설하고 월 1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등록한 손님 대상 중 총 1460명에게 GS25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차주필 KEB하나은행 연금사업본부장은 “손님의 연금자산관리 편의성을 위해 모바일 퇴직연금 서비스의 운영시간을 확대 시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손님의 기쁨을 위해 더 편리한 퇴직연금 시스템 및 최적의 상품을 제공하여 행복한 100세시대의 동반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