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홀부터 허니문까지 최대 10% 할인, 포인트 적립 등 혜택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신한카드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신한카드 올댓 그랜드 웨딩 박람회’(이하 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오는 23~24일 양일 간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신한카드 본사 5층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는 안마의자, 정수기, 운동기구 등 신혼부부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렌탈상품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획전도 같이 열릴 예정이다. 참여 제휴사별로 최대 10% 청구할인, 포인트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박람회 참가고객에게 추후 계약 시에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제휴사도 있으며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사전 참가 신청 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사전 참가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올댓쇼핑 홈페이지와 올댓쇼핑 모바일앱 내 ‘올댓웨딩’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 올댓웨딩 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웨딩홀, 허니문, 가전, 가구, 침구뿐만 아니라 스튜디오, 메이크업, 드레스 등도 패키지가 아닌 개별 상품으로 직접 비교, 상담해 볼 수 있어 합리적인 선택이 가능하다”며 “이번 박람회에 믿을 수 있는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는 만큼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에게 현장에서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