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하고 건강하게! 지친 나에게 휴식을 주는 건강한 뷰티 아이템

[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최근 소비자들은 더욱 똑똑하게 건강한 제품을 찾고 있다. 연일 심해지는 미세먼지와 탁한 공기, 일상 생활에 파고든 화학 성분들, 그리고 바쁜 일상과 스트레스까지 높아진 외부 자극에 지친 소비자들은 스스로를 노케미 족이라 칭하며 자연 친화적인 제품에 눈을 돌리고 있다.

특히 미세먼지가 극심한 환절기인 요즘,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식물 유래 성분의 착한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대기 중 불순물은 우리의 몸에 달라붙어 모근은 물론 피부 모공을 막아 피부 장벽을 약하게 만들고 트러블을 야기하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화학성분을 최소화하여 지친 우리의 두피와, 얼굴, 바디까지 토닥토닥 다독여줄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만나보자!

1. 지친 두피와 모발에 여유를 주는 홈케어
두피는 사실 피부보다 세심하게 케어해주어야 한다. 자칫 모근에 쌓이는 노폐물들을 간과하기가 쉬운데, 제대로 세정해 주지 않으면 트러블이나 탈모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매일 꼼꼼한 클렌징과 영양 공급으로 청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고 두피 밸런스도 케어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지친 두피와 모발을 다독여줄 착한 제품이 궁금하다면?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보타닉 캄에 주목하자. 아모스프로페셔널의 ‘보타닉 캄’은 강인한 성장력을 가진 식물 유래 성분이 손상되고 생기를 잃은 두피와 모발에 건강한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프리미엄 보타닉 라인이다.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안티 케미컬 시장에 대응해, 인공적인 화학 성분을 최소화하고 합성 색소, 광물성 오일 등을 배제한 포뮬러를 통해 두피와 헤어를 건강하게 케어 한다. 마일드하고 촉촉한 세정감에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향취까지 선사하는 보타닉 캄과 함께 지친 하루의 피로를 씻어내고 여유와 휴식을 주는 시간을 가져보자.
*아모스 제품은 아모스 거래 살롱 및 주요 면세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살롱 정보는 아모스 플레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2. 안심 미스트로 리프레쉬
요즘 같은 환절기엔 피부가 사막화 되기 딱 좋은 환경이다. 실외의 찬바람과 유해 공기에 건조한 실내 환경까지 더하면 우리의 피부는 예민하고 지치게 된다. 이럴 때 자극 없는 순한 성분의 안심 미스트로 피부에 리프레싱 할 수 있는 시간을 주자. 사바비안 ‘무오일 수분 미스트’는 계면활성제나 오일이 함유되지 않은 순수 100% 수분 미스트로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식물 추출물이 다량으로 배합되어 수분 공급과 동시에 피부 진정에 탁월하다.

 

 

 

 

3. 향긋하게 힐링 타임
퇴근 후 지친 몸을 진정시켜 주기 위해 반신욕을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반신욕은 하반신을 따듯한 물에 담가 상체와 하체의 불균형한 체온을 바로잡아 몸 속 냉기를 제거하는 요법이다. 혈액 순환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이 된다고 잘 알려져 있다. 이때 함께 사용하면 좋은 천연 입욕제로 소금과 천연 에센스가 들어 있는 버블 바스를 추천한다. 천연 에센스는 릴렉싱에 좋으며 지친 피부에게 영양을 선물한다. 바스참 ‘사해소금 버블바스’는 정식 수입한 이스라엘 100% 사해 소금이 함유되어 피부 노폐물 제거와 보습에 탁월하다. 특히 EWG에서 인정한 1단계 녹색마크를 획득한 성분으로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