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IDS·두바이 더마 참가 '주력 제품 집중 홍보'..."해외 전시회·학회 참여 신규 시장 적극 개척

휴온스글로벌 관계자가 ‘두바이 더마’(왼쪽)와 ‘독일 IDS’(오른쪽)에 참가해 자사 주력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휴온스글로벌 관계자가 ‘두바이 더마’(왼쪽)와 ‘독일 IDS’(오른쪽)에 참가해 자사 주력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휴온스글로벌이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진출 확대를 위해 글로벌 마케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휴온스글로벌은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린 국제치과기자재 전시회(International Dental Show, 이하 IDS)와 아랍에미레이트 두바이에서 열린 ‘두바이 국제 피부 미용 컨퍼런스 및 전시회(Dubai International Convention & Exhibition Centre, 이하 두바이 더마)’에 참가해 자사 주력 품목들을 집중 홍보했다고 22일 밝혔다.
 
휴온스글로벌에 따르면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세계 최대 규모 국제 치과 기자재 전시회인 ‘독일 IDS 2019’에 참가, 치과용 ‘리도카인주사제’등에 대해 유럽 및 러시아 등 신규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비즈니스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냈다.

휴온스의 치과용 ‘리도카인 주사제’는 전세계 20여개국(일본, 태국, 예멘, 시리아, 파키스탄, 아프리카, 중남미 등)에 수출되고 있다.

휴온스글로벌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글로벌 치과 분야의 인지도 및 전문성을 높여 나갈 방침이다.

독일 쾰른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IDS’는 세계 최대 규모의 치과 전시회로 올해 전세계 60여개국 2500여개사가 참가해 156개국 15만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성황리에 종료했다.

휴온스글로벌은 지난 18일부터 20일까지 중동·북아프리카 지역 최대 피부미용학회인 ‘두마이 더마 2019’에 참가해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국내명: 리즈톡스)’와 히알루론산 필러 ‘엘라비에 프리미어’, 물광주사 의료장비 ‘더마샤인 밸런스’ 등으로 구축된 체계적인 메디컬 에스테틱 포트폴리오를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휴온스글로벌은 보툴리눔 톡신부터 히알루론산 필러, 에스테틱 의료장비, 기능성 화장품까지, 피부과 및 메디컬 에스테틱 분야의 토탈 비즈니스가 가능한 기업의 아이덴티티(identity)를 강조했다.

보툴리눔 톡신 ‘휴톡스’는 국내 품목 허가를 앞두고 있다.

물광 시술이 가능한 ‘더마샤인 밸런스’는 중동 지역의 뷰티 트렌드, 기후와 적합한 에스테틱 의료장비라는 평을 받았다.

중동 경제의 중심 두바이에서 개최되는 중동 북아프리카 지역 최대 규모의 피부미용학회인 ‘두바이 더마’는 중동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진출을 위한 필수 관문이다.

올해는 약 100여개국에서 1만5000여명 이상의 관계자가 참여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윤성태 휴온스글로벌 부회장은 “해외 전시회 및 학회에 더욱 활발히 참여해 신규 시장을 적극적으로 개척해나갈 계획이다. 오는 4월에는 ‘AMWC 2019’ 등에 참가해 글로벌 메디컬 에스테틱 시장 공략을 위한 발 빠른 행보를 이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