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클과 컬러의 장점만을 모아, 색 다르면서 자연스러운 ‘CC렌즈’를 만나다
알콘 CC렌즈의 뮤즈, 배우 이성경과 유튜버 레오제이가 함께한 특별한 시간

알콘, CC렌즈 로드쇼 전경
CC렌즈 로드쇼 전경

[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한국 알콘이 지난 19일, 첫 CC렌즈 로드쇼를 개최하고 자연스러운 듯 톡톡튀는 눈빛을 표현해주는 신제품 ‘CC렌즈’를 선보였다.

알콘의 ‘CC렌즈 로드쇼 (LET’S CHANGE UP with CC렌즈 Road Show)’는 써클과 컬러의 장점만을 결합해 탄생한 알콘의 신제품 ‘CC렌즈’를 선보인 자리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나만의 톡톡튀는 눈빛을 완성하는 시간을 가졌다.

참석자들은 먼저 1부 <CC CHANGE UP ZONE>을 통해, 평소 자신이 착용하는 미용렌즈에 대해 느낀 아쉬운 점을 솔직하게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퍼스널 컬러 컨설팅을 통해 자신에게 어울리는 ‘CC렌즈’ 컬러를 찾아보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로 자연스러운 듯 톡톡튀는 눈빛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등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

2부로 진행된 <CC렌즈 토크쇼>에서는 평소 ‘CC렌즈’를 애정템으로 꼽은 인기 뷰티 유튜버 레오제이가 등장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등장한 그는 렌즈 디자인에 대한 각종 질의응답을 나누고 ‘CC렌즈’에 대한 진솔한 후기를 전하며, “그동안 렌즈를 착용하면서 디자인에서 느꼈던 아쉬운 점을 가감없이 나누고 나만의 컬러를 찾아 체인지업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라 더욱 의미 있는 자리”라고 말했다. 이어 CC렌즈 모델 이성경의 눈빛을 따라잡는 메이크업 쇼, ’CC 퀴즈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특히, <CC렌즈 토크쇼> 시간에는 CC렌즈의 모델인 배우 이성경이 직접 방문해 자신만의 매력적인 눈빛의 비결에 대해 밝혔다. 이성경은 “눈동자 컬러가 밝은 편인데, 특별한 날에는 또렷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의 렌즈를 착용해서 색다른 느낌을 주려고 한다. 그렇지만 너무 인위적인 느낌은 선호하지 않는데, CC렌즈는 자연스러우면서도 남들과 다른 포인트가 있어서 좋다”고 그녀의 팁을 전했다.

한편, 지난 1월 출시된 신제품 ‘CC렌즈’는 무엇보다 이미 워터렌즈로 우수한 착용감을 인정받은 알콘이 선보이는 새로운 디자인의 렌즈라는 이유만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알콘 ‘CC렌즈’는 시크하면서 자연스러운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미스틱 그레이와 로맨틱하고 페미닌한 눈빛을 연출할 수 있는 ‘미스틱 헤이즐’, 총 2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자연스러운 써클 레이어와 깊고 색 다른 컬러로 자연스런 듯 톡톡 튀는 눈빛 표현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