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퇴설계 자가진단만 해도 추첨 통해 NH멤버스 포인트 지급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NH농협은행이 유통과 금융을 아우르는 범농협 통합멤버십 ‘NH멤버스’출범을 기념해 오늘(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농협은행의 은퇴설계 서비스를 경험해보는 All100플랜 WM설계 고객 대상 이벤트를 실시한다.

‘All100플랜’은 농협은행의 은퇴설계 대표 브랜드로 통장, 적금, 카드, 대출 등의 전용상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NH멤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기간 내에 비대면(올원뱅크, 스마트뱅킹, 인터넷뱅킹)으로 은퇴설계 자가진단을 완료하거나 또는 영업점을 방문해 WM설계를 완료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NH멤버스 1000포인트를 지급한다.

또한, 본 이벤트에 해당하는 고객 중에서 WM상품(펀드, 방카슈랑스, 신탁, IRP, ISA)에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1000명을 추첨해 NH멤버스 3,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한다.

농협은행 관계자는 “멀게만 생각했던 은퇴설계를 미리 진단해보고, 범농협에서 사용가능한 NH멤버스 포인트 혜택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과 NH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올원뱅크, NH스마트뱅킹, NH멤버스 앱 또는 스마트상담센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