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베이커리 브랜드 몽상클레르(Mont St. Clair)는 미국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Steven Smith Teamaker)와 함께 <스윗 스프링 티타임(Sweet Spring Teatime)> 프로모션을 오는 4월 1일부터 선보인다.

스윗 스프링 티타임 프로모션은 카스텔라와 블렌딩 홍차를 제공해 따스한 봄 햇살을 즐기며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커피 못지않게 차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짐에 따라 미국 포틀랜드를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티 브랜드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블렌딩 홍차를 맛볼 수 있도록 했다.

본 프로모션은 몽상클레르의 플레인 카스텔라, 홍차 카스텔라를 각 1조각씩 제공하며,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의 블렌딩 홍차인 브라민과 로드 버가모트 중 선택할 수 있다. 속이 촉촉하게 유지되도록 물결 무늬로 자른 몽상클레르의 카스텔라는 향긋하게 우려낸 홍차와 함께 입안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려 일품이다. 포근한 봄날에 기운을 돋워줄 홍차는 브라민과 로드 버가모트 모두 블렌딩 홍차로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브라민 티는 아삼 차에 강렬한 꽃 향이 가미되어 섬세하고 정교한 맛을 자랑하며, 얼그레이 베이스의 로드 버가모트는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다.

아울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스티븐 스미스 티메이커와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기념해 4월 1일부터 몽상클레르의 공식 SNS에서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프로모션 이용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몽상클레르 반얀트리 호텔점과 이태원점에서 5월 31일까지 판매되며, 가격은 만원이다(세금 포함).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