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 20주년 맞아 신규 슬로건 “일상 속 행복의 순간” 및 브랜드 로고 선보여
4/2~4/20 아모레퍼시픽 세계 본사에서 대림 디움과 함께 쇼룸 오픈, 다양한 체험 이벤트 행사 진행

[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올해로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이한 대한민국 바디 제품 No1. 브랜드 해피바스는 욕실 문화에 대한 새로운 가치와 개념을 전달할 신규 브랜드 슬로건과 로고 등을 선보인다.
해피바스가 2019년 새롭게 선보인 브랜드 슬로건은 “일상 속 행복의 순간” 이다. 나무의 나이테를 형상화한 새로운 브랜드 로고는 오랜 시간 동안 많은 고객의 사랑을 받아 온 브랜드 20년 역사를 현대적 감각으로 해석하였으며 ‘성장과 지혜’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와 함께 해피바스는 다양한 시장 니즈에 맞춰 제품군을 재정비하고 프리미엄 라인의 바디워시 제품 출시 및 페이셜 클렌징폼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 또한 이번에 선보인 세계 욕실 문화 시리즈 콘셉트와 같이 욕실에서 보내는 시간을 단순히 하루를 마무리하고 시작하는 일상이 아닌 힐링과 휴식의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브랜드 가치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해피바스는 이번 브랜드 리뉴얼을 알리고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고자 대림 디움과 함께 쇼룸을 설치하고 오는 4월 20일까지 프리미엄 욕실 공간에서 해피바스 제품 및 욕실 문화를 체험해볼 수 있는 행사를 기획했다.

해피바스가 대림 디움과 함께 선보이는 쇼룸은 힐링을 위한 입욕 공간, 아름다움을 위한 파우더 공간, 핸드 마사지&욕실 리모델링 상담 공간 등 총 3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해피바스의 신제품과 함께 대림 디움의 대표 욕실 리모델링 제품인 내추럴 바움과 그레이스 켈리가 조화롭게 연출돼 욕실을 단순히 씻는 공간이 아닌 힐링, 휴식,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공간으로서 제안한다. 쇼룸 지붕 맨 위에는 대림 디움을 상징하는 곰이 해피바스를 상징하는 버블을 안고 있는 조형물을 설치해 양사의 협업 의미를 강조했으며, 전시 공간에 해피바스 신제품 시암 아로마 향을 분사해 향기롭고 고급스러운 공간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약 3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신제품 시암아로마&오떼르말 바디워시 라인, 마이크로 미셀라 페이셜 클렌징폼 등 해피바스의 다양한 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행사 기간 쇼룸을 찾는 방문객을 위해 ▲핸드 마사지 체험(4/2~4/7) ▲해피바스 샘플 증정 ▲럭키 박스 증정 ▲SNS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 등 요일별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