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 선보여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 선보여
  • 정순애 기자
  • 승인 2019.04.03 09: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는 다가오는 여름휴가를 미리 계획할 수 있도록 야외 수영장 이용권을 포함한 <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The Oasis Early Bird Package)>를 4월 3일부터 선보인다.

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는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된다. 이번 패키지는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 양일 이용권을 포함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오아시스는 예년보다 이른 날짜에 개장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최고 32°C까지 온수를 제공하는 오아시스의 온수풀은 선선한 바람을 느끼며 야외 수영을 할 수 있어 여름 휴가를 보내기에 제격이다.

아울러 패키지 이용객은 객실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한 뒤,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의 풍성한 조식을 맛볼 수 있다. 본 패키지는 △객실 1박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 양일 이용권(2인)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 조식 (2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무료입장 혜택을 포함한다.

한편,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는 예년보다 이르게 찾아온 봄 날씨에 지난해 보다 한 달 앞당겨진 5월 1일부터 개장한다. 오아시스는 지난해 리뉴얼을 거쳐 온수풀을 설치해 늦봄과 야간에도 야외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아시스는 지난 리뉴얼을 통해 화사한 코발트 블루 색의 인테리어를 선보이며 외관 디자인에도 변화를 줬다. 야외 수영장 ‘오아시스’는 크게 메인 수영장과 유아용 수영장, 영유아용 수영장, 자쿠지, 프라이빗 카바나로 나누어져 있으며, 23개의 카바나는 개인 온수풀이 마련되어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가지기에 좋다.

‘오아시스 얼리버드 패키지’는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의 투숙에 대해 적용이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4월 3일부터 4월 16일까지다. 이용 가격은 반얀 룸 1박 기준 40만 8천원(부가세 10% 별도)부터이며 예약 및 문의전화는 02-2250-8074이다.

정순애 기자  jsa2120@fe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