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엔드게임 개봉일에 맞춰 전국 21개 지역에서 25일 동시 개최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신한카드 The DREAM Day’ (이하 더드림데이)에서 ‘어벤져스:엔드게임’ 시사회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더드림데이는 신한카드가 고객들에게 뮤지컬, 영화, 전시회, 스포츠경기 등 다양한 분야의 문화콘텐츠를 즐길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대표 문화이벤트로 이번에 상영되는 ‘어벤져스:엔드게임’은 지난 2012년부터 시작한 어벤져스 시리즈의 완결편으로 최근 개봉한 ‘캡틴마블’의 쿠키영상 등으로 화제를 모아, 올해 최고 흥행작으로 평가된다.

더드림데이는 영화 개봉일에 맞춰 오는 25일 진행되며 전국 21개 지역 CGV에서 동시 개최된다. 신한카드 우수고객으로 선정된 2700명과 이벤트 응모·당첨된 고객 3900명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영화 무료 관람권과 함께 CGV 콤보세트 (팝콘,콜라 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 응모는 신한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한카드 홈페이지에서 이달 17일까지 가능하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어벤져스:엔드게임은 국·내외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작품으로 개봉과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고객에게 보다 빠르게 제공하기 위해 개봉일 시사회를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최신 문화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도록 더드림데이 시리즈를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