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서울 남산에 위치한 도심 속 리조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Banyan Tree Club & Spa Seoul)의 문 바(Moon Bar)가 따스한 봄을 맞아 와인 또는 위스키를 페어링 메뉴 함께 즐기는 ‘더(THE) 달달한 밤’ 프로모션을 오는 4월 30일까지 선보인다.

더(THE) 달달한 밤 프로모션은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과 싱글몰트 위스키 중 한 병을 선택할 수 있다. 페어링 메뉴는 식사 대용으로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채끝등심, 크리스피 새우, 마르게리따 피자 등으로 구성된다. 또 마카롱, 치아씨드 티라미수 등의 달콤한 디저트도 함께 제공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문 바는 호텔 최고층에 위치해 서울 도심의 야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며, 남산 N 서울 타워를 눈높이에서 감상할 수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한편, 문 바는 프로모션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해 4월 한 달간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증샷 이벤트는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고객 모두에게 현장에서 봄 스페셜 칵테일 1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문 바의 더(THE) 달달한 밤 프로모션은 4월 15일부터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가격은 스파클링, 화이트, 레드 와인 중 선택할 경우 19만원, 위스키를 선택할 경우 29만원이다(세금 포함). 예약 및 문의 02-2250-8000.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