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속부터 밝히는 브라이트닝 효과
항산화 워터 ‘셀룰러 워터’ 함유로 피부 에너지와 수분 충전에 도움
매끄러운 발림성과 흡수력으로 메이크업이 잘 받는 베이스 완성

[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프랑스 에스테틱 코스메틱 브랜드 ‘에스테덤’이 뜨거운 태양 아래서도 화사한 피부를 포기할 수 없는 사람들을 위해 ‘포토리버스 선크림’을 출시했다.

에스테덤의 ‘포토리버스 선크림’은 SPF50+, 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효과를 선사하는 것과 더불어, 피부 생태학적 접근의 특허기술을 통해 피부 속부터 밝히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제품이다.

‘포토리버스 선크림’은 에스테덤만의 독창적인 항산화 워터인 ‘셀룰러 워터’를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셀룰러 워터’는 에스테덤 전제품의 핵심성분이자, 일반 물이 아닌 피부 속 수분과 유사한 성분의 살아 숨 쉬는 항산화 워터로 피부 본연의 기능을 활성화시켜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에 수분과 에너지를 동시에 전달해줘 자외선 차단제를 바르는 것만으로도 스킨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한 라이트한 텍스처로 매끄러운 발림성과 빠른 흡수력을 자랑하며, 쫀쫀하게 마무리되어 다음 단계의 베이스 메이크업 완성도를 높여준다.
 
한편, 에스테덤의 ‘포토리버스 선크림’은 브랜드 공식 온라인 몰을 비롯해 신세계백화점 시코르와 부츠, 롭스, SSG 온라인몰, 롯데닷컴, 인터넷 면세점(신라, 신세계, 롯데, 현대)에서 구매 가능하다. 제품 및 브랜드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또는 고객상담실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