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선정된 인기품목 최대 20% 할인…인기가전 ‘에어프라이어’ 경품 응모권 증정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가정의 달을 기념해 삼성카드가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하남점’ 및 ‘위례점’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트레이더스 하남점 및 위례점은 스타필드 내에 입점돼 있어 고객들이 트레이더스 외에도 대형 영화관,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등 스타필드의 다양한 매장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는 '열린 창고형 마트'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가격 경쟁력과 자체 브랜드 등 상품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우선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하남점 및 위례점을 이용하는 전회원을 대상으로 오는 22일에서 다음달 19일까지 매주 선정된 인기 품목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오는 27일부터는 트레이더스 하남점 및 위례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전회원을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달 28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에 투표를 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 및 트레이더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추가로 트레이더스 인기 가전 품목인 ‘에어프라이어(총200대)’ 경품 응모권도 증정한다. 제휴카드로 하남점 및 위례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이 대상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하여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