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54 여성의 뷰티 밸런스 위한 에이징 케어 라인
여성의 호르몬 불균형에 도움을 주는 식물성 에센셜 오일 함유
에이밍 라인 스킨케어 2종 이상 구매 시 클렌징 2종 트라이얼 키트 증정

[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라이프스타일 코스메틱 브랜드 쓰리(THREE)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SSG.COM에서 ‘에이밍 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쓰리(THREE)의 ‘에이밍 라인’은 호르몬 밸런스가 무너지기 시작하는 30대 후반부터 신체 및 감정의 변화가 커지는 50대 중반까지의 여성을 위한 ‘에이징 케어’ 라인이다.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사용한 홀리스틱으로 케어로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쓰리(THREE)의 ‘에이밍 라인’은 펜넬, 센티드제라늄, 다마스크로즈 등의 에센셜 오일이 함유되어 있다. 전 제품 식물 유래 성분 97% 이상으로, 피부와 마음에 릴렉스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피부의 항상성 유지기능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THREE의 ‘에이밍 라인’은 클렌징 2종과 스킨케어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클렌징 제품으로는 촉촉한 밤타입의 ▲THREE 에이밍 클렌징 밤과 식물유래성분 100%의 ▲THREE 에이밍 솝이 있으며, 스킨케어를 위한 제품에는 ▲THREE 에이밍 로션, ▲THREE 에이밍 에멀전, ▲THREE 에이밍 크림이 있다.

▲THREE 에이밍 로션은 식물성 워터 함유로 건조한 피부 표면에 수분을 즉각적으로 공급하여 다음 단계에서 사용할 제품의 흡수를 높여주는 제품이다. ▲THREE 에이징 에멀전은 자율신경계 조절 및 트리트먼트 효과가 높은 식물성 오일과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피부 각질층까지 수분을 채워준다. 관능적인 향기와 풍부한 영양을 선사하는 ▲THREE 에이밍 크림은 3가지 타입의 오일 배합으로 피부 깊숙이 유효성분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이다. 리치한 제형과 다르게 빠르게 흡수되어 끈적이지 않고 매끄러운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쓰리(THREE)는 “5월은 잦은 기념일과 급격한 계절변화 등으로 마음, 신체, 피부 밸런스가 무너지기 쉽다”며, “호르몬 밸런스를 바로잡아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에이밍 라인으로 가족, 친구, 스승 등 소중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한편, 쓰리(THREE)는 ‘에이밍 라인’ 스킨케어 제품을 2종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명 한정으로 클렌징 2종 트라이얼 키트를 증정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SSG.COM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면세점(롯데 소공점, 롯데 월드타워점, 신라 서울점, 신세계 명동점)과 온라인 공식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제품 및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고객 상담실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