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간 7만 920명이 가족사랑 우체통을 통해 가족사랑 전달
카드 디자인 폰트 종류 크기 색상 조절 가능 … 개성 있게 카드 꾸밀 수 있어

[FE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다양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통해 가족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DB손해보험이 사랑과 감사의 달5월을 맞아 ‘가족사랑 우체통’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로 DB손해보험 가족사랑 브랜드 사이트에서 진행되며, 평소에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의 마음을 카드에 작성하여 전송하는 이벤트이다.

이번 이벤트는 5월 사랑과 감사의 달을 맞이하여 사랑하는 가족들에게 진심을 전하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DB손보 가족사랑 우체통 캠페인은 지난 6년 간 진행돼 총 7만920명이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다.

시즌6로 돌아온 ‘가족사랑 우체통’은 응모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전년도 대비 참여가 더욱 쉬워졌다. 카드 디자인과 폰트 종류, 크기, 색상 등을 조절할 수 있어 나만의 개성 있는 카드를 꾸미는 재미 요소가 있다.

더불어, 응모작 중 BEST 사연을 선정하여 전시하고 있어 따뜻한 가족사랑을 느낄 수 있다.

특히,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닌텐도 스위치 게임기(1명), 외식상품권(5명), BBQ 황금 올리브 치킨(50명), 바나나우유 모바일 쿠폰(100명)등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가족사랑 우체통’이 그 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가족사랑의 마음을 표현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족의 마음을 잇는 소통 창구로서의 역할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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