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컴퍼니,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 유스프로틴(Youth Protein) DW-EGF 함유 ‘셀리시스EX’ 제안
다양한 세트 구성으로 선물 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프리미엄 혜택

디엔컴퍼니 가정의 달 이벤트 사진제공=디엔컴퍼이
디엔컴퍼니 가정의 달 이벤트 사진제공=디엔컴퍼이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다양한 기념일과 행사로 소중한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좋은 5월이다. 정통 코슈메티컬 브랜드 디엔컴퍼니는 특별한 선물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대웅제약의 생명공학 기술로 탄생한 유스프로틴(Youth Protein)의 DW-EGF 성분이 고함량* 함유된 ‘셀리시스EX’를 제안한다.
*함유량은 제품별 상이

셀리시스EX는 프리미엄 EGF로 알려져 있는 대웅제약 DW-EGF가 고함량 함유 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주름 집중 관리에 도움을 주는 아데노신, 복합 펩타이드 등의 성분으로 기초를 채워 더 탄탄해진 생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셀리시스EX 링클솔루션 2종 세트’는 에센스형 탄력 영양 스킨 ‘셀리시스EX 링클솔루션 스킨 소프너’와 탄력 영양 로션 ‘셀리시스 EX 링클솔루션 에멀젼’으로 주름 개선 및 예방에 도움을 준다.

또한 디엔컴퍼니는 선물을 받는 사람과 주는 사람 모두가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준비했다. 5월 31일까지 디엔컴퍼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셀리시스EX 링클솔루션 2종 세트를 구매하면, 대웅제약 DW-EGF가 함유된 ‘에스테메드 미라클 스파 크림’, ‘이지듀 리더마 이펙트 크림’을, 셀리시스 EX 링클솔루션 3종 세트를 구매하면 ‘이지듀 데일리 옴므 스킨케어 3종 세트’를 증정한다.

디엔컴퍼니 마케팅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5월을 맞아 다양한 구성으로 혜택을 준비했다”며, “마음을 전하는 선물과 함께 다양한 디엔컴퍼니 제품으로 선물 하시는 분도 선물을 받는 프리미엄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디엔컴퍼니는 정통 코슈메티컬 화장품 브랜드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케어 브랜드 셀리시스를 비롯해 매일매일 힘 있는 피부로 케어하는 이지듀, 더마 힐링 에스테틱 브랜드 에스테메드를 생산, 판매하고 있다.

(좌측부터 순서대로 ‘셀리시스EX + 에스테메드’ 세트, ‘셀리시스EX + 이지듀DW-EGF’ 세트, ‘셀리시스EX + 이지듀 리더마’ 세트, ‘셀리시스EX + 이지듀 옴므’ 세트)
(좌측부터 순서대로 ‘셀리시스EX + 에스테메드’ 세트, ‘셀리시스EX + 이지듀DW-EGF’ 세트, ‘셀리시스EX + 이지듀 리더마’ 세트, ‘셀리시스EX + 이지듀 옴므’ 세트)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