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델 송혜교, 설화수 윤조에센스 팝업스토어 방문하여 자리 빛내
윤조에센스 효능 다각도로 체험할 수 있는 컨텐츠 선보여

[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팝업스토어 ‘설화수 유니버스’를 오픈했다.

설화수 유니버스는 글로벌 베스트셀러, 윤조에센스의 ‘스타 컬렉션’ 출시를 기념하는 팝업스토어로 서울 강남역 인근(강남구 강남대로 420)에서 16일부터 28일까지 약 2주간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 이벤트는 우리나라를 시작으로 중국, 홍콩, 태국 등 6개 국가, 11개 도시에서 글로벌 캠페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설화수 유니버스는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윤조에센스의 효능과 스토리를 담은 공간으로 눈길을 끈다. 5가지 젊음의 지표를 최적의 상태로 끌어올려 별처럼 스스로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효능을 천문대 콘셉트 하에 다양한 콘텐츠로 풀어낸 것이다.

제품 체험과 피부 컨디션 측정은 물론, 5대 지표로 피부 균형 상태를 진단하는 ‘매직 미러’, 손끝에서 펼쳐지는 브랜드 스토리를 만날 수 있는 ‘인터랙티브 북’, VR 망원경으로 보는 나만의 피부 별자리 등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다. 또 스마트 밴드 하나로 이 모든 프로그램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게 만들어 방문객의 편의성도 높였다.

한편, 공식 오픈을 하루 앞둔 15일에는 ‘설화수 유니버스’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브랜드 모델인 배우 송혜교 씨를 비롯해여 가수 헨리와 소진, 모델 한혜진, 배우 김지석 등 국내 유명 셀럽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