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애플망고 그대로 얼려 달콤한 풍미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애플망고바’ GS25 단독 선보여
더운 여름날 색다른 아이스바 찾는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 기대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세계적인 청과 브랜드 돌(Dole)코리아가 더운 여름 시즌을 맞아 달콤한 애플 망고를 통째로 얼려 망고의 진한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애플망고바’를 오는 GS25에서 단독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은 풍부한 과즙을 자랑하는 페루산 망고를 그대로 얼려 망고 본연의 풍미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껍질을 제거하는 정도의 손질 외에 추가 가공 없이 100% 생과일 과육을 얼려 한입 베어 물면 망고 특유의 달콤한 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일반 망고보다 향이 진하며 당도 함량도 뛰어나다고 알려진 애플 망고를 활용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과일 자체의 수분 함량도 높고 얼리기까지 하여 더운 여름철 고급 과일 디저트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또한 이번 제품은 먹기 간편한 스틱 타입으로 제작되었으며, 망고의 과육 모양을 그대로 유지한 재미있는 비주얼도 갖추고 있어, 올 여름 SNS상에서도 이색 아이스바로 많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돌 가공식품 관계자는 “무더운 초여름 날씨 가운데 특유의 달콤한 맛과 향을 자랑하는 애플망고를 그대로 얼려 시원하게 즐기는 이번 애플망고바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먹기 좋게 손질되어 색다른 과일 디저트나 아이스바로 즐길 수 있어 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달콤한 간식으로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달콤한 망고의 풍미를 시원하게 즐기는 돌(Dole)코리아의 ‘애플망고바’는 GS25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1개에 1,500원이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