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 & 클렌징 워터’ 출시
‘수연 수분 선’, 속은 촉촉·겉은 보송...수분 가득 선케어 선사
‘수연 클렌징 워터’, 별도 세안 없이 간편하게 사용·저자극 고보습 클렌징 워터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여름철 끈적임없이 가벼운 선케어와 미세먼지를 대비한 외출 전·후 케어인 수분 선 & 클렌징 워터가 나왔다.

LG생활건강(이하 LG생건)은 야외활동이 잦아지는 여름철 끈적임없이 가벼운 선케어를 선사하는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과 미세먼지까지 간편하고 깨끗하게 클렌징할 수 있는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LG생건에 따르면 ‘후 공진향:수 수연 수분 선’은 끈적임 없는 산뜻한 선케어를 선사하는 플루이드 타입의 선 제품이다. 촉촉하고 수분감 넘치게 발리면서도 가볍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돼 매일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

SPF50+/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미세먼지 흡착 방지 등 야외활동이 많은 요즘 스마트한 선케어를 선사한다.

‘후 공진향:수 수연 클렌징 워터’는 별도의 세안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징이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PH5.5) 제품이며 자극을 줄여 예민한 눈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수용성 오일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포인트 메이크업. 피부 노폐물,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 묵은 각질 필링 기술을 적용해 피부를 매끈하게 가꿔준다.

후 공진향:수 담당자는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클렌징 할 수 있는 워터 타입 클렌저와 여름철 끈적임 없는 가벼운 선케어에 대한 니즈가 높아짐에 따라 선보인 제품이다. 모두 미세먼지 인체적용시험 평가를 완료했다.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