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아모스프로페셔널이 6월 한 달 간 헤어 살롱에서 아모스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2차로 진행한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거래 살롱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구매 인증을 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공기청정기, 캐리비안 베이 티켓, 퓨어스마트 쿨 샴푸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 동안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살롱에서 구매한 제품에 부착되어 있는 QR코드 및 바코드를 촬영하여 1599-4735로 문자를 보내기만 하면 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제품은 지난 5월 진행했던 녹차실감 라인 뿐만 아니라, 아모스프로페셔널의 스테디셀러인 컬링에센스 2X, 퓨어스마트 라인, 새틴플레저 오일 라인, 스타일익스프레션 라인 등이다. 그 외 응모 제품 정보 및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모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아모스프로페셔널 관계자는 “지난 5월, 리뉴얼 된 녹차실감 출시를 기념해 진행된 인증 이벤트에 보여준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녹차실감뿐만 아니라 아모스의 다양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2차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아모스프로페셔널 제품은 오직 아모스 거래 살롱에서만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 살롱 정보는 살롱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