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판매 1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24시간 보습 지속
6월 3일부터 16일까지 UM 바디밀크 체험단 모집
6월 18일 체험단 명단 발표 예정

[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프랑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피크렘이 ‘UM 바디밀크(75ml)’ 네이버 뷰티 체험단을 모집한다.

‘UM 바디 밀크’는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24시간 보습을 지속해주는 제품이다. 전세계 25초마다 1개씩 판매되어 프랑스 판매 1위를 차지한 제품으로 끈적거림 없이 흡수력이 빠른 텍스처가 특징이다. 제품 속 성분들이 피부의 수분 저장고 역할과 수분 증발 방지 피부 코팅막을 만들어 피부 진정을 통해 피부 장벽을 보호해주어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토피크렘은 6월 3일부터 16일까지 UM 바디밀크 제품을 체험할 체험단 100명을 네이버쇼핑 뷰티윈도 스토어찜을 통해 모집한다. 개인 블로그나 SNS 채널 운영자를 대상으로 하며 선정된 체험단 명단은 18일 오후 한 시에 발표한다.

선정된 체험단은 20일부터 26일까지 토피크렘 UM 바디밀크를 직접 사용하고, 개인 블로그나 SNS 등에 체험 후기와 사용 팁을 남기는 미션이 주어진다. 우수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컬러 립스틱 위에 덧발라도 촉촉하게 컬러를 유지해 주는 토피크렘의 ‘빠리지앵 립밤’을 증정한다.

토피크렘 관계자는 “토피크렘 제품에 대한 체험단의 솔직한 품평과 생생한 체험 후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토피크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운영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토피크렘은 프랑스 제품으로 엄격한 제약 기준을 통해 연구 및 생산되고 있으며, 피부과, 소아과, 안과 등 전문의 감독하에 임상실험이 완료된 안정성 있는 제품들로 전세계 70여개국에서 사랑받는 브랜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