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총망라한 토크 콘서트로 열정 가득한 ‘도심 속 스페인 여행’ 선사
토크 콘서트 끝난 뒤 호텔 정찬 코스 이어져 … “아트 콘서트 덕분 스페인 여행한 것 같아”

[FE금융경제신문=장인성 기자] 오렌지라이프는 지난 1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 VIP 고객 130명을 초대해 “2019 Art Concert Passion”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스페인에서의 휴일(Holiday in Spain)’을 테마로 열정과 환희를 만끽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김태훈 팝칼럼니스트와 태원준 여행작가가 직접 마이크를 잡고 음악·음식 등 스페인의 문화예술을 총망라해 소개했으며, 현장에서는 축제의 기쁨을 가득 담은 플라멩고 특별 공연도 펼쳐졌다.

또한 ‘20세기의 미켈란젤로’란 평을 받는 건축가 안토니 가우디를 중심으로 스페인의 문화사도 함께 소개해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토크 콘서트가 끝난 뒤에는 스페인의 맛을 그대로 담아낸 호텔 정찬 코스가 이어졌다. 세계 4대 진미로 꼽히는 이베리코 목살 요리부터 가스파초(gazpacho), 파에야(paella)에 이르기까지 입과 눈이 즐거운 맛의 향연이 계속해서 펼쳐졌다.

행사에 참가한 한 VIP 고객은 “최근 스페인을 배경으로 한 드라마나 예능프로그램이 많아 지난 여행의 추억에 자주 젖어 있었다. 이번 아트콘서트를 통해 다시 한 번 도심 속에서 멋진 스페인 여행을 떠날 수 있어 매우 행복했다. 스페인의 뜨거운 환희는 물론, 고객들을 향한 오렌지라이프의 열정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하루였다”고 소감을 밝혔다.

오렌지라이프는 VIP서비스제도인 ‘오렌지멤버십’을 운영하여 각종 보험 편의혜택은 물론 공연초대, 기념선물 등 VIP고객을 위한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