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금융경제신문=한주경 기자] 동화세상 에듀코(대표 김영철)는 지닉스 프로그램 강사진들에게 2019년 5월 30일 부터 6월 2일까지 3박 4일간 지닉스 최우수 교육, 우수강사 괌 해외연수를 진행했다고 지난 10일 밝혔다.

해외연수의 주인공들은 2019 상상코칭부, 사이버스쿨 지닉스 페스티벌을 통해 최우수 교육, 우수강사로 뽑힌 액션 스피치 리더십코스 지닉스 프로그램이였다. 지닉스 최우수 교육, 우수강사 해외연수는 ‘인재양성’과 ‘사람의 성장’ 가장 잘 실천하고, 실현하는 교육 및 강사들로 그들의 헌신과 노고를 치하하고자 진행되는 문화이다.

이번 괌 일정에서는 푸른 바다와 녹음 어울러진 괌에서만 느낄 수 있는 자연 경관을 즐기고, 자유일정으로 여유롭게 해외연수를 즐겼다. 또한 세미나를 통해 더욱 교육을 발전시켜야 할 방향성과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부분을 심도 있게 이야기했다.

동화세상 에듀코는 “코치 및 구성원들의 학습문화에 아낌없이 노력과 재능을 투자한 해외연수 멤버들에게 뜨거운 응원과 박수를 보내며, 이번 해외연수를 통해 발전된 교육과 프로그램으로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화세상에듀코 상상코칭은 6월 19일부터 5일간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국제도서전에 함께 참여한다. '출현(Arrival)'을 주제로 내건 올해 도서전은 새롭게 출현한 출판의 모습을 짚어 보는 것은 물론, 우리 사회에 새로운 이야기들은 어떤 것이 있는지 다양한 계층의 저명한 분들을 모셔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자녀와 함께 국제도서전 데이트를 추천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