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 리뉴얼 오픈
에몬스 가구 신규 입점 등 가구 코너 대폭 확대
최대 40% 등 할인 혜택 및 사은품 증정 사은 이벤트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국내 건축자재 기업 KCC가 다양한 브랜드 신규 입점 등 건축자재부터 인테리어 전반적인 것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리뉴얼한 매장을 선보였다. 

KCC는 홈씨씨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창원시티세븐점을 새단장, 리뉴얼 오픈하고 이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고객맞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13일 밝혔다.

KCC에 따르면 경남 창원시 의창구 대원동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줄 가구 코너를 대폭 강화하는 등 전시 제품을 다양화했다.

가구 전문 브랜드인 에몬스와 아동용 원목 제작가구 전문 브랜드인 헤스티아가구갤러리, 소비자들로부터 호응받고 있는 각종 인테리어 관련 브랜드들이 신규 입점했다.

품질과 디자인에서 명품 가구를 선보여온 에몬스는 홈씨씨인테리어만의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 스타일(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와 멋스러운 조화를 이룰 것으로 전망된다.

매장에 마련된 인테리어 쇼룸에는 삼성전자의 셰프 컬렉션 등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제품들도 함께 전시돼 있다.

LED조명과 블라인드/커튼, 원목 및 아동용 맞춤가구 등 다양한 소품 구비로 인테리어와 관련한 모든 것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인테리어 상담을 원하면 언제든 매장에서 인테리어 플래너(IP)와 상담 및 견적, 계약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특가 세일 및 구매고객 사은품 증정 등 고객맞이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KCC는 이벤트 기간 동안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을 방문한 고객에게 리빙 가구, 블라인드, 커튼, 조명 등 각종 인테리어 상품들을 특가에 공급할 방침이다.

에몬스 가구는 최대 40%, 맞춤제작 커튼/블라인드, LED 인테리어 조명 최대 15%, 에넥스 주방/붙박이 가구 10% 할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인테리어 계약시 계약금액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https://www.homec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건축자재부터 인테리어 전반의 모든 것을 갖춘 고객 중심 매장으로 탈바꿈함하고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다양한 브랜드를 신규 입점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꾸밀 수 있도록 했다는 데 의미가 있다. 국내 최대 건축자재 기업의 위상에 맞게 최신 인테리어 정보 및 친환경 건축 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와관련 창원시는 인구 약 105만 명으로 경상남도 전체 인구의 약 31%를 차지하는 밀리언시티이며 최근 경남의 핵심 경제 지역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창원시티세븐점이 위치한 더 시티세븐은 1000세대가 넘는 대단지 주상복합이며 주변에도 대단지 주거지역이 조성돼 있어, 인테리어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으며 유동인구가 많아 상권이 발달돼 있다.

<기사제공=KCC>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