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관련 업종 10% 청구할인 및 해외 서비스 추가 탑재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우리카드가 국내 1000만 반려가구 맞춤형 ‘카드의정석 댕댕냥이’를 지난 2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상품명의 ‘댕댕냥이’는 ‘댕댕이(강아지)’와 ‘냥이(고양이)’의 합성어로서 친근하면서도 트렌디한 신조어를 네이밍에 활용했으며, 플레이트 디자인은 지난달 초까지 진행된 공모전을 통해 선정됐다.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카드는 반려동물 관련 업종 특화 혜택을 탑재했다. 용품샵, 미용샵, 동물병원,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에 입점 중인 몰리스펫샵, 인터파크의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 몰인 인터파크 펫 , 위비마켓 등에서 10% 청구할인을 제공하여 펫팸족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온∙오프라인 쇼핑 시 10% 할인되는 ‘카드의정석 SHOPPING’과 동일한 혜택을 기본으로 해외 서비스도 더했다. 이용횟수 및 한도 제한 없이 해외 이용금액의 1%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고 전세계 10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입장 서비스(월 1회, 연 2회)를 이용할 수 있다.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해, 오는 10월 말까지 해당 카드로 동물병원, 애완동물 업종 이용 시 50% 할인을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총 570명에게 인터파크 펫 콜라보 선물세트, 스타벅스 실버카드, 공항라운지 1인 이용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증정한다.

모바일 오픈마켓 ‘위비마켓’ 에서는 이달 말까지 강아지와 고양이 인기상품 기획전도 펼쳐진다. 위비마켓 회원 대상으로 발급되는 위비마켓 3주년 기념 할인쿠폰 이용 시 이달 18일까지는 20% 할인(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5천원 할인)도 가능하여 더 실속있는 쇼핑도 가능하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빠르게 증가하는 펫팸족을 위해 반려동물 관련 혜택을 탑재하고 온∙오프라인 쇼핑혜택에 해외 이용 및 여행 서비스도 추가했다”면서 “이달 출시 예정인 ‘인터파크 펫 콜라보 상품’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