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어니언 후레이크 첨가로 식감 바삭"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편의점 미니스톱이 고소한 튀김 빵 안에 햄을 가득 넣은 ‘햄트위스틱’을 내놨다.

미니스톱은 9일 핫도그나 꼬치 같은 일반화된 상품을 벗어나 미니스톱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기 위해 새로운 형태의 패스트푸드 상품‘햄트위스틱’을 개발, 선보였다고 밝혔다.

미니스톱에 따르면 ‘햄트위스틱’은 쫀득한 튀김 빵 안에 사각으로 슬라이스한 햄을 가득 넣어 만들었다.

쫀득한 튀김옷의 식감과 햄의 짭조름맛이 어우러져 입안가득 재료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양파향만 입혀 만들어낸 후레이크가 아닌 생양파를 튀겨만든 크리스피어니언 후레이크를 첨가해 양파 맛은 살리고 바삭한 식감도 더했다.

‘햄트위스틱’은 일반적인 바, 꼬치 형식이 아니라 트위스트 형태로 꼬아서 만들어 시각적인 즐거움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500원.

미니스톱은 오는 21일까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햄트위스틱’ 구매시 펩시콜라캔(210ml) 또는 칠성사이다 로어슈거캔(210ml)을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김상윤 미니스톱 주식·핫디저트팀 MD는 “그동안 편의점 패스트푸드 상품에서 보지못한 새로운 맛과 형태를 고객에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앞으로 미니스톱에서만 만날 수 있는 독특하고 맛있는 제품들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