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대구은행, 제2회 어린이뮤지컬 성황리 공연
DGB대구은행, 제2회 어린이뮤지컬 성황리 공연
  • 권이향 기자
  • 승인 2019.08.16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8회 공연…포토존·스탬프투어·타투스티커·경품 추첨 등 제공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DGB대구은행이 사흘에 걸쳐 제2본점 대강당에서 어린이 대상 뮤지컬 ‘프리프링 마리의 마법학교 대모험’과 ‘넌 특별하단다’ 공연을 개최해 눈길을 끌었다.

DGB메세나 행사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지난 7월 개최된 뮤지컬 ‘얼쑤’에 이은 두 번째 공연으로, 4일 간 총 8회의 공연에 약 3000여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이달 9~10일에는 ‘프리프링 마리의 마법학교 대모험’에 관객들이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16~17일 진행될 ‘넌 특별하단다’의 16일 1회 차 공연에도 많은 관객들이 찾아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공연 관람과 함께 포토존, 스탬프투어, 타투 스티커, 경품 추첨 등을 함께 진행해 방학을 맞아 공연을 관람한 가족 단위 관람객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이처럼 대구은행은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을 맞아 지역 내 어린이 및 가족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해 왔으며, 이는 문화·예술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좌석 1매당 1000원으로 판매된 티켓 비용을 전액 지역복지센터 및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해 아동 학습 환경 개선에 힘을 보탰다.

임성훈 공공금융본부장은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을 맞아 지역 내 어린이 및 가족들에게 수준 높은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고, 문화·예술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며 “대구은행의 문화 나눔 활동이 지역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권이향 기자  kehcl@fetime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