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 말까지 환율우대 90%, 모바일 커피쿠폰 선착순 증정

[FE금융경제신문=권이향 기자] Sh수협은행이 외화딴주머니(외화MMDA)예금 신규가입 고객과 미화 300달러 이상 거래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는 ‘추석맞이 환테크’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바일 전용 ‘외화딴주머니(외화MMDA)예금’ 상품에 신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90% 환율우대, 거래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미화 기준 300달러 이상 예치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도 증정한다.

외화딴주머니(외화MMDA)예금은 수협은행의 히트상품인 잇(it)딴주머니 통장과 연계한 모바일 예금상품으로 언제든 입출금이 가능하며 하루만 맡겨도 고금리 혜택이 제공된다.

가입금액은 미화 기준 최대 10만달러 이내이며, 가입방법은 수협은행 모바일뱅크 앱 ‘헤이뱅크’ 설치하고 잇딴주머니 통장을 개설하면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수협은행 관계자는 “외화딴주머니(외화MMDA)예금은 저금리 시대에 언제 어디서든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외화자금을 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금리에 다양한 혜택까지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환테크에 관심있는 많은 고객들의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