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인테리어 쇼핑센터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에서 10월 13일까지 진행
이사, 집 수리에 주로 찾는 각종 인테리어 자재 및 생활용품 할인, 사은품 혜택까지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KCC가 집 단장으로 분주해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KCC는 오는 10월 13일까지 종합 인테리어 매장인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 울산점에서 ‘가을맞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KCC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이사 잦은 가을 시즌을 맞아 집 수리하거나 새롭게 인테리어를 꾸밀 때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품들 위주로 할인 혜택을 구성했다. 주문 블라인드와 커튼을 최대 30%, 현관 중문을 최대 15% 할인하며 조명, 공구, 페인트, 소품 등 각종 인테리어 관련 상품과 자재들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에서는 세이갤러리 침구세트를 최대 50% 할인하고 릴리맥 수생목 2+1 행사 진행, 스피드랙 조립식 가구 전품목 15%, 나인웨어 식기건조대 최대 25% 할인한다. 울산점에서는 휴테크 안마의자 신규 입점을 기념해 무료 체험 및 최대 3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에몬스가구는 최대 27%, 시디즈 의자는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구매 고객과 신규 회원 가입 고객에게는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홈씨씨인테리어 회원으로 가입하면 구매 금액의 1% 만큼을 포인트로 적립해 주며,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인근 지역으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각 매장별로 행사 대상 제품과 할인율은 일부 상이하다.

자세한 행사 및 이벤트 내용은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KCC 관계자는 “집 단장으로 분주해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홈씨씨인테리어를 성원한 고객에게 보답하고자 인테리어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게 됐다. 다양한 인테리어 제품과 생활용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홈씨씨인테리어 인천점과 울산점에서 나만의 집을 꾸미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려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