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새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 론칭
1일부터 서울 명동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체험 가능

라네즈,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
라네즈,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프리미엄 수분·보습 브랜드 라네즈가 새로운 맞춤형 서비스를 선보인다.

라네즈는 1일 베스트셀러 제품 ‘립 슬리핑 마스크’를 직접 만드는 ‘마이 딜리셔스 테리피(MY DELICIOUS THERAPY)’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라네즈에 따르면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라네즈가 출시하는 세번째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다. 고객이 직접 고른 향으로 제품을 손수 만들고 패키지까지 디자인해 나만의 립 슬리핑 마스크를 만들 수 있다.

이번 ‘마이 딜리셔스 테라피’는 기존 대비 고객 선택 폭을 더욱 넓혔다. 립 슬리핑 마스크에 들어가는 향 5가지를 새롭게 추가해 총 10가지 향으로 선보인다.

시향 과정에서 향취를 지닌 감성 테라피 효과에 대해 카운셀링을 제공, 고객 자신에게 꼭 맞는 향을 고를 수 있게 한다.

패키지는 리본 포장, 보석 십자수, 실링 왁스 등을 추가해 DIY(Do It Yourself) 요소를 강화했다.

이날부터 서울 명동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에 체험 가능하다.

라네즈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가능하며 가격은 2만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라네즈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와관련 라네즈는 지난 2016년 8월 자신 피부색에 맞는 립스틱을 즉석에서 만들어주는 '마이 투톤 립 바'를 선보이며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 출시에 이어 11월 피부 유수분 밸런스에 따라 맞춤형 수분 크림을 제작하는 '마이 워터뱅크 크림'을 출시, 맞춤형 화장품 서비스를 발전시켜 왔다. 라네즈 립 슬리핑 마스크는 수면 시간 동안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는 동시에 보습 성분을 채워 간편하게 주름, 각질 없는 입술로 관리해준다. 립 슬리핑 마스크 신제형은 ‘2018년 대한민국 기술대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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