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 ‘이달의 독립운동가 온팩(on-pack) 프로모션’ 진행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팩 ‘이달의 독립운동가’ 적용 이미지.
서울우유협동조합 우유팩 ‘이달의 독립운동가’ 적용 이미지.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학생들 급식우유로 생산되는 카톤 200 제품 표지에 ‘이달의 독립운동가’ 소개 문구 및 이미지가 적용된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3·1운동 및 대한민국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이달의 독립운동가 소개문구 및 이미지’를 서울우유 카톤 200 제품 표지에 10월부터 3개월간 적용할 예정이라고 1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에 따르면 국가보훈처에서 선정한 2019년도 이달의 독립운동가 13명 중 3명의 대표인물을 선정해 학생들급식우유로 생산되는 카톤 200 제품 표지에 각기 다른 인물을 소개할 예정이다.

10월에는 조국과 민족을 위해 적의 심장을 쏜 독립운동가 안중근 의사를, 11월은 대한민국임시정부의 대통령을 지낸 민족사학의거인 박은식 선생을, 12월은 백 년의 삶보다 조국을 위한 짧은 삶을 선택한 영원한 청년 윤봉길의사의 소개문구와 이미지를 적용한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달의 독립운동가 온팩(on-pack) 프로모션은’ 급식일 기준 일 물량 110만여개를 생산해 전국 5000여개교에 보급할 예정으로 카톤팩재고 상황에 따라 적용 기간은 변동될 수 있다.

정길용 서울우유협동조합 마케팅본부장은 "서울북부보훈지청과 함께 기획한 이번 프로모션은 많은 학생들이 언제 어디서든 독립운동가들의 업적과 숭고한 뜻을 기억하며 살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하게 됐다. 사명감을 가지고 나라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