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촌점 방문 및 해시태그 이벤트 참여 시 넷마블 캐릭터 상품 혹은 할인 혜택 제공
온라인 몰에서 상품 구매 시 넷마블스토어 3000포인트 추가 지급

[FE금융경제신문=정순애 기자] 넷마블은 자사 캐릭터 매장 ‘넷마블스토어’ 신촌점(현대백화점 신촌점 지하 2층 팝스트리트) 및 온라인 몰 오픈 100일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진행할 전망이다.

넷마블스토어는 넷마블 대표 캐릭터 ㅋㅋ(크크), 토리, 밥, 레옹으로 구성된 ‘넷마블프렌즈’ 캐릭터 상품을 비롯해 ‘BTS월드’, ‘모두의마블’, ‘세븐나이츠’ 등 넷마블 인기 게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상품 전시ᆞ판매하는 넷마블 캐릭터 매장이다.

31일 넷마블에 따르면 11월 1일부터 3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신촌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넷마블스토어 100일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넷마블 캐릭터 상품(넷마블프렌즈 무선 충전기, 보조 배터리, 트래블 파우치, 간식컵, 액정 클리너 등)이나 30% 할인 쿠폰 중 한가지를 뽑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넷마블스토어 온라인 몰에서는 기간 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넷마블스토어 3000포인트를 추가 지급하고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 30명 대상 1만원 이상 구매 시 넷마블프렌즈 간식컵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윤혜영 넷마블 IP사업실 실장은 “넷마블스토어 신촌점 확장 이전 및 온라인 몰 오픈 후 100일 동안 20만명(온/오프라인 통합 누적 수)이 넘는 고객들이 방문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