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사곤 인베스트먼트 김재욱 대표 초청
성장하는 베트남 내수 시장 들여다보고 관련 주식 소개

 

[FE금융경제신문= 김다운 기자] KB증권은 오는 19일 오후 서울 강남구 역삼동 포스코타워에서 '베트남 내수시장 투자'를 주제로 베트남 투자전략 세미나를 연다.

12일 KB증권에 따르면 베트남에 대한 양질의 투자정보를 지속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해외투자에 관심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이번 세미나에는 헥사곤 인베스트먼트 김재욱 대표가 초청됐다. 김재욱 대표는 베트남과 인도네시아 현지기업을 수년간 탐방하며 얻은 생생한 투자 인사이트를 저서와 강연, 네이버 카페, 유튜브 등을 통해 투자자들에게 전달하고 있는 투자 전문가다.

세미나에선 성장하는 베트남 내수 시장을 들여다보고 관련 주식을 소개한다. 대형주 중심이 아닌 유망 중소 기업에 대한 소개와 생생한 현지 이야기도 들을 수 있다.

세미나 1부는 KB증권 글로벌BK솔루션팀의 전래훈 과장이 '베트남 대표 종목'을 소개하고 2부에서는 헥사곤 인베스트먼트 김재욱 대표가 '베트남의 숨겨진 알짜 기업'을 주제로 발표한다.

세미나 참가신청은 KB증권 홈페이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통한 온라인 신청과 글로벌BK솔루션팀을 통한 유선접수가 가능하다. 해외주식은 투자결과와 환율변동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글로벌BK솔루션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