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9월부터 본격적인 활동 시작... 약 3개월동안 KB증권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서비스 체험
대학생들의 관점에서 만든 신선한 콘텐츠 제작 및 SNS 홍보 활동 전개

사진 뉴시스 제공
사진 뉴시스 제공

 

[FE금융경제신문= 김다운 기자] KB증권은 27일 '제 5기 KB청춘스타'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 했다.

28일 KB증권에 따르면 지난 9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제 5기 KB청춘스타'는 약 3개월동안 KB증권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체험하고, 대학생들의 관점에서 만든 신선한 콘텐츠 제작 및 SNS 홍보 활동을 펼쳤다.

제 5기 KB청춘스타 멤버들은 대학생 특유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하고 기발한 포맷의 홍보 영상은 KB증권의 디지털 금융서비스를 알리는데 일조했다.

또 KB금융그룹 임직원 및 VIP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금융세미나에도 참석해 경제금융 지식 함양은 물론 KB증권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의 효과적인 홍보마케팅 방안에 대해 의견을 제시하며 마케팅 실무도 경험했다.

이날 해단식에서는 활동내역 리뷰 및 우수 콘텐츠를 공유했다. 함께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우수 개인과 우수 팀에 ▲입사지원 시 서류전형 면제 또는 인턴십 기회 제공 ▲장학금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졌다.

한 서포터즈는 "향후 금융권을 목표로 하는 학생으로서 증권 서비스에 대해 자세히 공부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다른 학교 학생들과 함께 어울려서 아이디어를 나누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금융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